맨위로



자라다 자라다 대전월평원

07078187040

자라다 자라다 대전월평원 미니홈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미니홈피 홈 자라다 자라다 대전월평원 홈 -
인사말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갤러리
우리 연구소 수업 영상
칭찬해주세요
찾아오시는 길
지점 메인 이미지
자라다 자라다 대전월평원

대전 서구 월평동 232 명일빌딩 401호 자라다남아미술학원
07078187040

  • 게시물 수

    22

  • 방문자

    37661

남아미술교육전문가 자격증 조회 http://jarada.co.kr/new_sample/
미니홈피 홈 > 자라다 아들연구 네트워크 > 자라다 대전월평원

여기는 자라다 대전월평원 입니다.

칭찬해주세요

샘플수업 후 춤추며 집에 갔습니다 ^^

새싹123

월간 독자 Reader에서 최민준 대표님 글을 우연히 보게 되었습니다. 보자마자 제발 대전에도 있기를 바라며 자라다 남아 미술 연구소를 검색했습니다. 아주 반갑게도 집 근처에 자라다가 있었네요! 망설임 없이 샘플 수업을 하고, 소책자를 인쇄해서 읽으며 샘플 수업 날을 기다렸습니다. 

5살 아이가 혹시나 낯설어해서 그냥 나오면 어쩌나, 싫다고 울면 어쩌나 걱정하면서도 기대하며 미술 학원에 들어 갔습니다. 

 

만들어져 있는 작품들 구경하느라 이미 신난 아이는 "엄마 밖에서 기다릴게"하는 말에 "응 알겠어~"하면서 저를 쳐다보지도 않고 교실로 정말 빨려들어가는 것처럼, 자석에 쇠가 붙는 것처럼 쑥 들어가버렸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좋아하는 중장비 그림, 글루건, 망치, 장갑 등등 온갖 물건들이 있었기 때문인 것 같아요. 

 

한 시간 동안 저는 로비에 있는 대표님이 쓴 책을 정독하면서 우리 아들을 어떻게 더 재밌게 해줄까, 아들을 더 이해하기 연습을 했습니다. 걱정했던 것과는 달리 아이는 중간에 나오지 않았고, 되려 웃음 소리가 들려서 정말 엄청나게 재밌나보다 하며 궁금해질 지경이었습니다. 한 시간이 조금 지난 후 빼꼼 얼굴을 내밀자 마자 "엄마~! 이거 내가 혼자서 만들었어!!!" 얼마나 기뻐하던 모습이던지 제가 다 신이 났습니다. 

 

이어진 상담 시간에서도 선생님이 아이의 성향을 아주 자세히 관찰하신 걸 바탕으로 이야기 해 주셔서 매우 유익했습니다. 타 학원들처럼 어느 시간이 가능하시고요~~ 이런 이야기를 전혀 꺼내지 않으시고, 아이가 이런 게 부족합니다~가 아닌 이런 강점이 있습니다~~하셔서 아이의 장점, 강점을 키워주신다는 자라다 철학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일부러 아이에게 부담을 줄까봐 또 오자하는 소리를 안하고 참고 있었는데, 가는 길에 춤을 추면서 "엄마 여기 맨날 맨날 오자~~"하면서 집에 가서도, 어린이집에 가서도 자기가 만든 작품 이야기를 반복합니다 ^^ 그만큼 너무나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지금은 가능한 시간이 없지만 꼭 선생님들과 같이 하면서 더 많은 추억을 쌓아가기를 바래봅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